연천청산 궁평초, 온라인 문화예술교육 실시
상태바
연천청산 궁평초, 온라인 문화예술교육 실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0.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은결 마술사와 함께하는 마술교육 -
이은결 마술사의 마술교육
이은결 마술사의 마술교육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연천군 청산면 궁평초등학교(교장 강혜연)는 24일 "이은결 마술사와 함께하는 마술교육"을 주제로 학교문화예술 특색교육을 운영했다.

오전 11시부터 시작한 이번 마술교육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원격수업으로 지친 학생 및 학부모, 교직원들에게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행복감을 주고 교육가족 간의 유대감을 증진 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마술교육은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이은결 마술사가 ZOOM(쌍방향수업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코로나19 예방방역수칙 마술, 아이패드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퍼포먼스, 내 소원을 들어줘!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유쾌한 공연을 했다.

마술교육 후 많은 학생들은 마술이 재미있고 신기했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마술에 참여한 한 학생은 “마술을 더 보고 싶어요”라며 “저도 마술을 배우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이은결 마술사는 “ZOOM 프로그램을 통해 원격으로 마술교육을 진행해 본 것은 처음이었는데, 학생들이 열정적으로 교육에 참여해주어서 정말 즐겁게 활동을 했고 원격으로 수업을 하시는 선생님들의 수고를 조금이나마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강혜연 궁평초등학교 교장은 "학생과 교육공동체가 행복한 교육을 위해 이번 문화예술교육을 운영하였는데, 마술교육을 통해 코로나19로 학교에 등교하지 못하는 학생 및 교육공동체가 즐거움을 느끼고 크리스마스를 잘 보냈으면 좋게다."고 말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