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시설 단체부문 경기도지사상 수상
상태바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시설 단체부문 경기도지사상 수상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0.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은 경기도청소년수련시설협회가 주최·주관한 2020 경기도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지도자 표창‘시설 단체’분야에서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이번 경기도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지도자 표창은 건강하고 바른 성장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청소년과 사회 각 분야에서 청소년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한 개인, 단체를 표창·격려하고자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연천군청소년수련관은 지역사회 청소년 참여활동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청소년들이 사회참여활동에 주체적이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한 것에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연천군 청소년들을 위해 헌신하고, 소신을 가지고 적극적인 업무자세로 청소년활동·교육강좌 운영 등 청소년 정책 발전에 공헌한 점을 기반으로 청소년육성보호에 이바지하여 시설 단체분야에 선정되었다.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 힘든 상황에 시설 단체 분야에서 수상하게 된 기쁜 소식이 전직원들에게 많은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청소년이 행복한 연천이 될 수 있도록 재단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