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산림조합, 설명절 사랑의쌀 전달
상태바
연천군산림조합, 설명절 사랑의쌀 전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1.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쌀 304포(10kg.1,000만원 상당) 전달 -
이찬재 연천군 산림조합장과 주상현 상무가 연천군을 방문,김광철 연천군수에게 이웃돕기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있다.
이찬재 연천군산림조합장과 주상현 상무가 1일 연천군을 방문,김광철 연천군수에게 이웃돕기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연천군산림조합(조합장 이찬재)은 1일 설명절을 맞이하여 연천군 내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쌀 304포(10kg.1,000만원 상당)를 연천군에 전달했다.

연천군산림조합은 2020년 상호금융 종합업적평가 전국대상 및 산림경영지도평가 우수상을 수상하였고 연천군의 임도, 사방, 숲가꾸기, 조림, 산림병해충방제 등 산림사업 및 임산물 유통을 전문적으로 실시하여 군민들의 안전과 소득증대에 노력하고 있으며, 상호금융, 산림경영지도사업, 상조사업 및 사회공헌사업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찬재 조합장은 "설명절을 맞아 연천군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코로나19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임직원 및 2천274명의 조합원들의 정성을 모아 후원물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 환원하여 연천군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과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후원물품을 기탁해주신 임직원 및 조합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탁된 후원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설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을 선정하여 304가구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