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기업인협의회,경기도 제3차 공공기관 연천군 유치 희망!
상태바
연천군 기업인협의회,경기도 제3차 공공기관 연천군 유치 희망!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1.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 기업인협의회(회장 박병찬)는 30일 농협중앙회 연천군지부 2층 회의실에서 회원 20여명과 함께 회의를 마치고 ‘경기도 제3차 공공기관 유치’를 희망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유치 기원 행사는 지난달 17일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기자회견을 통해 경기도 공공기관 제3차 이전 계획을 발표함에 따라 경기도 최북단인 연천군에 경기도 공공기관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농수산진흥원의 유치를 위한 기업인협의회의 의지를 적극 표현하고자 시작됐다.

연천군은 지난 2일 김광철 연천군수가 경기도 북부청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한 데 이어 지난 17일 ‘공공기관 유치를 위한 범군민 추진위원회’ 발대식을 하는 등 이번 제3차 경기도 공공기관 이전을 위해 총력을 다하는 중이다.

이에 박병찬 연천군 기업인협의회장은 “2021년 6월 분양을 앞두고 있는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와 연천군 및 경기동북부 지역경제와 연계될 수 있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농수산진흥원을 연천군에 유치하여 지난 70여 년간 군사, 수도권, 접경지역으로의 특별한 희생에 대한 이재명 도지사의 특별한 보상을 기대하고 앞으로 경기도 공공기관 연천군 유치를 위하여 전 회원 및 군민과 합심하여 꼭 유치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