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곡읍 주민자치위원회,제5회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코로나19방역봉사
상태바
전곡읍 주민자치위원회,제5회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코로나19방역봉사
  • 장신지 블로그 기자
  • 승인 2021.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원 국회의원이 제5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행사에 참석, 코로나19방역활동을위해 고생하고있는 전곡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을격려하고 기념촬열을하고있다..
김성원 국회의원이 제5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행사에 참석, 코로나19방역활동을위해 고생하고있는 전곡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을격려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전곡읍 주민자치위원들(위원장 윤혜숙)이 행사를 마치고 한장의 추억을 남겼습니다.

[연천=장신지 밀리터리 블로그기자] 25일 전곡리구석기 유적지에서 펼쳐진 제5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룰수 있도록 도움을 준 전곡읍 주민자치위원회(의원장 윤혜숙)회원들의 숨은 노력에 주위로부터 칭송을받고 있다.

26일 전곡읍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은 군 문화축제를위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윤혜숙 위원장과 위원들이 자발적으로 나와 제5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행사를 찾아오는 방문객들을위해 방명록에 서명을 받거나 발열체크를 하도록 유도하고, 행사장 안내를 돕는등 행사를 문제없이 치룰수있도록 큰 도움을 주었다.

이날 김성원 국회의원도 지역에서 펼쳐지는 군 문화축제를 축하해주기위해 참석하여 방역지침 준수를위해 발열체크와 직접 방역 서명난에 참여하는등 전곡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을 격려하기도했다.

윤혜숙 자치위원장과 위원들도 “우리지역에서 오랜만에 추진되는 지역 군 문화축제이라서 인지 코로나19방역 지침준수를 위해 거부감 없이 동참해주는 것을 보고 주민의식이 많이 높아졌다는 것을 느꼈다.”면서“ 하루종일 많은 방문객들이 다녀갔음에도 큰 문제없이 행사를 마칠수있어 봉사의 보람을 느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