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동두천소재기업 한통술TOP5올라.
상태바
2021서울국제주류박람회,동두천소재기업 한통술TOP5올라.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1.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생 양조장으로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해 앞으로 15종 이상의 전통주 출시....
한통술이노베이션(주)이 개발한 '꽃 막걸리 한통술'이 2021 '서울국제주류박람회'에서 TOP 5로 선정됐다.
2021 국제주류박람회에서 탑5선정된 한통술 홍보부스
2021 국제주류박람회에서 탑5로 선정된 한통술 홍보부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한통술은 곡향, 꽃향, 심장의 떨림을 담아 시간을 뛰어넘어 공간의 세계로 펼쳐가는 와인 같은 꽃 막걸리 한통술 드셔 보세요.”

동두천시 광암동에 있는 농업회사법인 한통술 이노베이션㈜( 대표 김용완.동두천시 세목길325-2)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 국제주류박람회'에 초청받아 특수발효공법과 숙취 제거 기술을 통해 개발된 구절초꽃 술과 연꽃 담은 술 4종을 선보여 시음 후 완판하는등 3만여명이 넘는 바이어와 관람객으로부터 큰 주목을 끌었다.

특히 2021,서울 국제주류박람회'에참가한 한통술 이노베이션은 향온곡의 임금 누룩으로 빚은 프리미엄 '꽃 막걸리 한통술'이 TOP5에 선정되 화제가되고있다.

김용완 한통술이노베이션 대표는 “세 번 덧술로 빚은 전통 삼양주는 풍미가 뛰어나고 지역에서 생산된 쌀과 몸에 이로운 각종 약재를 사용해 전통 발효제 누룩과 양조제법으로 술을 빚는다”며 “신생 양조장으로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해 앞으로 15종 이상의 전통주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서울 국제주류박람회는 국내유일 최대 규모의 주류 비즈니스전시 플랫폼으로서 새로운 트랜드를 제안,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판매 및 서비스와 직접 홍보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한통술은 전통주 분야로 'Follow the Flower의 꽃을 따라서' 라는 주제로 매우 흥미로운 부스 연출과 그래픽 포스터로도 각광을 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