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어수정 작은도서관‘나에게 쓰는 편지’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동두천 어수정 작은도서관‘나에게 쓰는 편지’프로그램 운영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1.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고한 나에게 응원의 편지를 써보세요 !”

동두천시 평생교육원 시립도서관은 14일 어수정 작은도서관에서 성인 대상 편지쓰기 특강을  개강했다.

도서관은 코로나19 4단계 격상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12일부터 시행되었으나, 10인 미만의 소규모 인원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엄격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예정대로 운영했다고 밝혔다.

동두천 지역작가로 활동 중인 손순자 강사의 “나에게 쓰는 편지”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편지쓰기 특강은 강사 특유의 심금을 울리는 수려한 음성으로 편지쓰기에 대한 추억, 딸과의 에피소드 등 다양한 편지쓰기 사례를 소개하고 윤동주 시인의 시 낭송과 더불어 편지쓰기 및 편지 낭독에 대한 지도 등으로 2시간 동안 알차게 운영됐다.

편지쓰기 특강에 참여한 한 수강생은 “이번 편지쓰기를 통해 그동안 어려운 세월을 딸로, 아내로, 엄마로 살아오느라, 살아내느라 수고한 내 자신에 대해 커다란 자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다”며 “코로나19로 모이기가 쉽지 않지만 이렇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신 도서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편지쓰기 특강 2회는 오는 21일 수요일 오전 10시 어수정 작은도서관에서 운영될 예정으로 참여를 원하는 시민 여러분은 시립도서관(☎ 860-326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