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양주시·양주경찰서,불법촬영 점검 분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양주시·양주경찰서,불법촬영 점검 분야 업무협약 체결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1.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오정호)은 19일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양주시·양주경찰서 세 기관의 협업으로 불법촬영 점검 지원 협력체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나날이 늘어가는 디지털 범죄 및 불법촬영으로부터 학생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양주시, 양주경찰서가 적극적으로 협력하였다는 데 의의가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주시와 경찰서는 연 2회 이상 불시에 관내 유·초·중·고·특수·각종학교 화장실 및 탈의실 등 불법촬영 의심 장소를 지속적으로 탐지·점검할 예정이다.

이동길양주경찰서 여성청소년과 과장은 “불법촬영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학생과 교원이 불법촬영으로 피해를 받지 않도록 사전 예방을 더욱 철저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호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은 “모든 학생이 안전한 교육 환경에서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체제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