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동두천시민장 수상자 모임, 성금기부
상태바
[단독]동두천시민장 수상자 모임, 성금기부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1.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 장, 수상자들은 나눔 문화 확산 실천자
동두천시민의장(회장 홍재우)임원들이 최용덕 시장에게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있다.
최용덕 시장이 시민의장 임원들과 환담을 나누고있다.
최용덕 시장이 시민의장 임원들과 환담을 나누고있다.
최용덕 시장이 시민의장임원들에게 시정방향과 공약사항등을 설명하고있다.
최용덕 시장이 시민의장임원들에게 시정방향과 공약사항등을 설명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코로나19로 시민 모두가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시민장 수상자 모임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기부를 함께하여 주심에 시장으로서 감사말씀을 드립니다.”

3일 오후2시 동두천시민의 장 모임(회장 홍재우)임원들이 시청을 방문,최용덕 시장에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이웃돕기 성금기부에는 홍재우 회장,배용순 부회장,윤영삼 부회장,박연순 부회장,장영신 재무국장등이 참석했으며 강종덕 자치행정과장등이 배석했다.

이자리에서 홍재우 회장은 “바쁜시정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민의 장 모임 일행을 반갑게 맞아주어 감사하다.”며“많은 성금은 아니지만 시민의장 모임회원들의 순수하게 모아진 성금이라.”고 말하면서“ 어려운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용순 부회장도 “코로나19극복을 위해 노력하시는 시장님과 전 공직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시민의장 모임에서도 시정발전을 위한 보탬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기부에 도움이 되고자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하게됐다.”고 말했다.

최용덕 시장은 아니라에서 “평생을 봉사활동과 나눔실천에 익숙하신분들이라 생각한다.”면서“ 오늘 이 성금이 모든 시민의장 수상자들이 보내온 모두의 마음이라 생각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 되도록하겠다.”고말했다.

최 시장은 “그동안 애정과 인정이 넘치는 나눔문화 확산을위해 사랑의 열매 공동모금 1억원을 마련 결손가정,한부모가정 71가구등에 LED등 교체,장판 교체등 환경개선을 펼쳐왔다.“면서”더 많은 일들을 하였어야하나 코로나19로 시장인 저에게는 잃어버린 시간이였지만 시 발전을 위함에는 주저함이 없다.“고 말하면서” 시민의 장 모임단체들도 힘을 모아달라.“고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동두천시민의장 모임단체는 ▲애향부문,▲향토부문,▲효행부문,▲문화부문,▲문화부문등 110여명이 수상하였으며 40여명의 시민의장 회원들이 동두천시의 평생봉사활동과 나눔문화확산 운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