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 윤문희 현대자동차 신동두천대리점 대표, 동두천시 나눔리더로 선정
상태바
[이사람] 윤문희 현대자동차 신동두천대리점 대표, 동두천시 나눔리더로 선정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1.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용덕 시장이 윤문희 대표에게 희망나눔.행복드림,나눔리더인증패를 전달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이사람]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17일 시청 시장실에서 윤문희 대표에게 ‘희망나눔, 행복드림’나눔리더 인증패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나눔리더는 현대자동차 신동두천대리점 윤문희 대표로, 지난 2월 관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일시로 동두천시에 후원하여 나눔리더로 선정됐다.

윤 대표는 중앙동 주민자치위원장으로서 활발히 주민자치 업무를 수행하는 등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정신으로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윤문희 대표는 “코로나19로 많은 시민의 삶이 무너지고 있어 같이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아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나눔리더로서 동두천시만의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갖고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희망나눔, 행복드림’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원 이상을 기부·약정한 개인 기부자를 위한 나눔 사업으로, 다양한 후원을 통해 나눔에 앞장서고 있는 개인 후원자에 대한 예우 및 숨어 있는 후원자를 독려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