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윤광회 새마을운동 동두천시지회장, ‘희망나눔, 행복드림’ 나눔리더 선정
상태바
[이사람]윤광회 새마을운동 동두천시지회장, ‘희망나눔, 행복드림’ 나눔리더 선정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1.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이사람]  동두천시는 18일 시청 시장실에서 ‘희망나눔, 행복드림’나눔리더 인증패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나눔리더는 새마을운동 동두천시지회 윤광회 지회장으로, 지난 4월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후원하여 선정됐다.

윤 지회장은 주한 미8군지원단(KSC) 15중대 소속으로 착한일터에도 가입하는 등 동두천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윤광회 지회장은 “KSC 15중대 대원으로, 또 새마을지회장으로서 동두천시를 위해 더욱 열심히 활동하라고 나눔리더에 선정된 것 같다”며, “자원봉사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동두천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단체와 기업뿐만 아니라 이렇게 개인이 우리 이웃에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동두천시 복지의 미래가 밝다”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시민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절히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희망나눔, 행복드림’나눔리더는 다양한 후원을 통해 나눔에 앞장서고 있는 개인 후원자에 대한 예우 및 숨어있는 고액 후원자를 독려하기 위해 경기도 사랑의열매와 동두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진행하는 것으로, 후원을 희망하는 개인 후원자가 1년 내 100만원 이상을 기부·약정하면 선정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