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중앙회,국회의원표창 수상
상태바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중앙회,국회의원표창 수상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1.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원 국회의원,DMZ군사지역을 평화관광지와 평화축제장으로
백호현 이사장이 김성원 국회의원으로부터 표창을 수여받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백호현 이사장이 김성원 국회의원으로부터 표창을 수여받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백호현 이사장 표창을 받고 김성원 국회의원과 환담을 나누고있다.
백호현 이사장이 표창을 받고 김성원 국회의원과 환담을 나누고있다.

[연천=엄우식 기자]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이사장 백호현)22일 오전 김성원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국회의원 표창을 받았다.

김성원 국회의원은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가 평소 지역사회의 발전을위해 헌신,노력하여왔다.“면서그 동안 군 문화축제를 통한 DMZ 군사지역을 평화관광지와 평화축제의장으로 널리 알려 접경지역 안정과 주민의 화합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 의원은 그 동안 어려운 상황에서도 제5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을 추진하여 온 것에 놀랍다.”면서연천,동두천 지역을 넘어 명실상부 세계축제로의 위상을 높여 나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힘을 주었다.

백호현 이사장도 이 자리에서 과정 없는 결과는 없다.”는 말이 있듯이 군 문화축제가 횟수가 갈수록 많은 이들이 용기와 힘을 주고있어 법인단체로서의 위상도 높아졌다.”면서이러한 노력의 결실이 오늘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한것같다.”고 말했다.

백 이사장은 제6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은 12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다 함께 준비해나갈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는 대한민국 뉴리더(문화부문)대상.연천군수 감사패,육군제5사단장 감사장.국회의원 표창등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