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이상운 주식회사 스토리 CEO대표, 국회의원표창 수상
상태바
[이사람]이상운 주식회사 스토리 CEO대표, 국회의원표창 수상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1.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유일 프리미엄 개별소유 캠핑, 별장지 개발사업
이상운 (주)스토리 대표가 창의적인 기업경영으로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김성원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김승호 동두천시의회의원이 김성원 국회의원을 대신해 수여했다.

[동두천.연천=엄우식 기자.][이사람] 이상운 ㈜ 스토리CEO(대표 이상운.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가 26일 오전 김성원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표창장을 받았다.

㈜스토리CEO는 “평소 투철한 기업관과 사명감으로 사회봉사 활동에 헌신하였으며,특히 창의적인 기업경영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왔다.

이날 김성원 국회의원을 대신해 표창장을 전달한 김승호 시의원은 이상운 대표에게 “모든 국민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경제발전을위해 헌신,노력하여준데 대하여 감사드린다.”면서“앞으로도 동두천, 연천 발전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상운 대표도 “지역발전에 더욱 노력하는 기업을 만들어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주)스토리가 진행하고 있는 부동산 개발사업은 경기 북부 지역산업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며, 동두천, 연천 일대의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사업을 더욱 추진할 계획하고있다.

㈜ 스토리는 ▲2007-2014 연천,파주, 고양(경기 북부) 부동산개발시행▲2015-2017 당하동신답리 단지조성사업(당하동 청솔마을/신답리 좌상마을 개발사업)▲2018-2019 북삼리 “스토리가 있는 풍경마을“ 삼화리 “스토리가 있는 캠핑마을“ 개발사업▲2020-2021 동두천 탑동동 “스토리가 있는 캠핑풍경마을“▲2021-2022 연천강변 캠핑풍경마을 개발사업(예정)을 추진해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