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연천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대학생에 장학금 전달
상태바
(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연천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대학생에 장학금 전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1.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ㅐㄱ허혀ㅑ(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이사장 이철호)이 연천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조금랑)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지난달31일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조금랑)는 (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이사장 이철호)으로부터 받은 장학금 800만원(1인 200만원)을 다문화·비다문화가정 대학생 4명에게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으로부터 추천의뢰를 받아 장학재단이사회 회의를 거쳐 다문화가정 대학생 2명, 비다문화가정 대학생 2명에게 각각 200만원씩 지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코로나19방역 지침 준수를위해 이철호(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 이사장을 대신해 조무선 이사, 최상길 연천지점장이 참석한 자리에서, 도움이 필요한 연천군의 학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발굴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조금랑 연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센터장도 “장학금 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센터도 청소년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두천연천신문(대표기자 백호현)도 (재)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식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동행취재했다.


관련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