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순종 이사,동두천시 나눔리더 장학금 쾌척
상태바
양순종 이사,동두천시 나눔리더 장학금 쾌척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1.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순종 이사가 희망나눔행복드림장학증서를 전달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양순종 사단법인 동두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하 자원봉사센터)이사가 9일 두드림희망센터에서 학생 4명에게 희망나눔 행복드림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양순종 이사가 이번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한 장학금 150만원은 통합자원봉사지원단 단체 자녀 중 학업이 우수하고 품행이 바른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양순종 이사는 “코로나19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이번 장학금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학생들이 학업뿐만 아니라 봉사와 나눔에도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 훌륭한 리더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와 응원을 보냈다.

한편 양순종 이사는 자원봉사센터 이사와 여러 자원봉사단체장을 맡아오면서 50여 년 동안 재난재해 복구, 자원봉사와 장학금 사업, 지역사회 및 취약계층 물품지원 등 나눔과 기부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다.

또한 지난 7월에는 사랑의 열매에서 나눔에 앞장서는 기부자에게 수여하는‘희망나눔, 행복드림’나눔리더 인증패를 받은 바 있다.

손덕환 센터장도 양순종 이사의 끈임없는 지역봉사활동에 센터장으로 감사하다."면서" 이런 분들이 지역에 계시기때문에 동두천시 봉사단체의 본보기가 되고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