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빛초등학교, 작은 음악회 공연 개최
상태바
율빛초등학교, 작은 음악회 공연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1.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아트센터 브라스통 초청 공연-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율빛초등학교(교장 홍순옥)가 13일 경기아트센터와 함께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작은 음악회 공연을 열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문화생활을 충분히 즐기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위로를 주기 위해 마련하였으며,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켜가며 율빛초 6학년 학생들이 관람하였다.

공연은 경기아트센터의 브라스통의 초청 공연으로 진행됐고, 브라스통은 보컬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면서, 금관악기 5중주로 브라스 명곡, 영화OST, K-pop 등 다양한 장르와 메들리를 연주했다.

또한 공연 틈틈이 금관악기에 대한 재미있는 설명과 연주곡에 대한 이야기, 음악 퀴즈를 함께 함으로써 학생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었다.

학생자치회 회장은“오랜만에 좋아하는 만화영화 OST를 듣고 친구들과 함께 K-pop 음악에 몸을 맡긴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홍순옥 교장은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상황에서 문화공연을 쉽게 즐기지 못한 학생들에게 그동안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정서적 여유와 즐거움을 준 매우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율빛초등학교에서는 앞으로도 학교로 찾아오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계획하여 이론과 체험, 실천이 함께하는 빛깔 있는 교육과정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