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체육회, 학교 야구부에 운동용품 전달
상태바
동두천시체육회, 학교 야구부에 운동용품 전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1.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동두천시체육회(회장 박용선)는 7일 신흥고등학교 야구장에서 신흥중·고등학교 야구부에 1천만원 상당의 운동용품을 전달했다.

이날 용품 전달에는 박정석 동두천시 경제문화국장, 정의권 동두천시야구협회장, 김계민 신흥고등학교장, 이창성 신흥중학교 교감 등이 참석했다.

이번 용품전달은 동두천시체육회가 경기도 체육진흥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열악한 환경 아래 운동하며 꿈을 키우는 청소년 선수들에게 지원했다.

또한, 정의권 동두천시야구협회장은 신흥중학교에 입학한 동두천 출신 야구선수 3명에게 이날 장학금 30만원을 전달했다. 앞으로도 매년 지원할 계획이다.

신흥중·고 야구부는 지난 2015년 창단됐다. 신흥중의 경우 올해 협회장기 야구대회에서 3위에 입상한 바 있으며 신흥고는 대통령배 전국대회에서 16강을 비롯해 전국대회에서 8강이라는 성적을 거두고 있다.

박용선 시 체육회장은 “최근 경기북부 야구 명문팀으로 떠오르고 있는 신흥중·고 야구부가 우수한 성적으로 동두천을 빛내주어 감사하다”고격려하고."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하여 샌흥중,고야구부가 명문고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계민 신흥고등학교장은 “학교 야구부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동두천시의 명문 학교운동부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