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어르신 작품발표회 개최
상태바
연천군, 어르신 작품발표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2.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포츠댄스,에어로빅,고전무용,한글,노래 등 갈고닦은 실력 발휘 -

2012년 사회교육 작품발표회
 
연천군노인복지관(관장 장기욱)은  14일 연천수레울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어르신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사회교육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

, 이날 전곡중학교 댄스동아리의 방송댄스 초청공연을 시작으로 스포츠댄스 동아리, 기체조, 스포츠댄스A, 민요교실, 에어로빅, 요가, 맷돌체조, 고전무용, 스포츠댄스B, 관절염 타이치, 노래교실 등 총 11개 팀의 공연 작품을 발표했으며, 로비에서는 한글교실의 작품을 전시하여 어르신들이 지난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고 다함께 공유하며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어르신들은 무대 위에서 최선을 다하는 자신과 동료의 모습을 보며 즐겁고 재밌는 장면에서는 탄성을 지르며 환호하고, 실수가 나올 때는 박수로 격려하는등 뜨거운 동료애를 연출하기도 했다.

노래교실 조영식 강사의 축하공연과 직원들이 준비한 축하공연 샤이보이에서는 익살스런 춤과 노래에 뜨거운 함성으로 동참하는 훈훈한 모습을 연출하기도했다.

연천군노인복지관의 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프로그램 참여를 장려하고 지난 1년 동안의 사회교육 프로그램 운영 성과를 점검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기존 프로그램을 정비하는 한편 새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해 2013년에도 어르신들이 건전하고, 보람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