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도 연천군 J C 신년교례회 가져
상태바
2013년도 연천군 J C 신년교례회 가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전 10시 전곡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김규선 군수, 김영우 국회의원등 100여명 참석

 2013년도 연천군 신년교례회

 김영우 국회의원이 신년인사를하고있다.
 정건성 연천 JC회장
"올해로서 창립 35주년을 맞는 연천청년회의소 회원들은 이제 지역발전을 위해 연천JC가 앞장서겠습니다."

7일 오전 10시 전곡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김규선 연천군수.김영우 국회의원. 왕영관군의회의장,김현배 교육장.김사웅 경찰서장.서은석 소방서장,김광철 도의원.정찬우 군의회부의장,유상호 군의원,왕규식 군의원,유봉춘노인회장등을 비롯한 기관, 단체장과 JC회원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신년교례회’(회장 정건성)를 가졌다.

김규선 군수는 신년사에서 “공식행사로서는 연천 청년회가 개최하는 첫 번째 신년교례회로 계사년 새해 새로운 각오와 희망을 갖는 자리라.“면서 ”이런 자리를 마련해 준 연천 청년회에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어 김군수는 지난해에는 지난해에 이룩해놓은 사업들이 올해에도 계획,추진 실현하는 사업들이 남북청소년교류센터착공. 백학산업단지, 전철확정 고시로 연천을 새롭게 깨우는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군수는 “이 모든 사업들을 이룩하기 위해서는 오늘 신년교례회에 참석하여 주신 기관장을 비롯한 단체장님들의 노력과 협조를 당부하고 올해를 연천도약의 해로 발전하는 해로 노력할 것이라.”고말했다.

이어 김영우 국회의원은 신년사에서 2012년 신년교례회 신년인사를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3년 새해를 맞았다“면서” 모든공약은 하나하나 실천하여 주목받는 연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정건성 회장은 인사말에서 “김규선 군수, 김영우 국회의원 왕영관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준 것에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연천J C가 겨레와 조국의 늘 푸른 소나무를 자처하며 깃발을 올린지 올해로 35주년이되는 해로 연천 청년회의소는 한국J C의 대표적인 조직으로 성장하였다.”고 말했다.

정회장은 “ 연천J C 선배님들의 이루해 놓은 위상을 높이는데 차질없이 진행해 나갈것이라.”면서“ 연천J C의 명예를 지키면서 모든 지역민을 위해 노력하는 자세로 지역발전에 연천 JC가 앞정서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신년 교례회 참석자들은 연천지역발전을 위해 함께노력 할 것을 다짐하자는 각오를 가졌다.

 2013년도 신연인사회 케익절단
 김사웅 연천경찰서장의 건배제의
 정건성 JC 회장이 김영우 국회원과 건배를 하고있다.
 김규선 군수,정건성 JC회장,김영구 국회의원, 왕영관 군의회의장(왼쪽부터)
 
 2013년도 연천군 신년교례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