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도 연천군 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
상태바
2013년도 연천군 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전 11시 전곡제일부페에서 400여명 참석

2013년 연천군 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에 앞서 연천군여성합창단원들의 식전행사로 합창을 하고있다.
 
 백학초등학교 학생들의 강탐스타일
 장애정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
7일 오전 11시 전곡제일부페에서 김규선 군수, 김영우 국회의원, 왕영관 군의회의장, 김광철도의원, 김현배 연천교육장, 김사웅 연천경찰서장,서은석 연천소방서장을 비롯한 군의원, 각급기관및 사회단체장,회원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여성지도자 신년 인사회를가졌다.

김규선 군수는 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에서 여성상위시대의 분위기속에 2012년은 정계뿐만 아니라 사회적 위치에서도 여성들의 위상이 높아졌다.“면서”우리 연천지역도 연천여성단체회원 여러분들의 열정적인 봉사와 사랑에 없어서는 안 될 위치에 놓여 있어 군수로서 아낌없는 감사를 드린다.‘고말했다.

이에 앞서 장애정 연천군여성단체 협의회장 신년 인사회에서“ 지난해 어려움과 바쁘신 가운데도 여성단체협의회에 보내준 성원과 격려에 깊이 감사드리며 희망찬 계사년 새해에도 여러분 가정마다 행복과 사랑이 넘치고 소망하는 모든일이 뜻대로 이루어 지길 기원한다.”고 설명했다.

올해는 여성단체협의회 설립목적과 취지에 충실 할 것이라는 정회장은 3대 중점 사업인 여성지위향상, 지역환경 보호사업, 지역사회 복지사업 참여를 정하고 이를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회장은 “이를위해 말이 많으면 지혜가 나오지 않으니 오히려 중도를 지킴만 못하다는 고사성어를 인용하면서 연천단체협의회도 말보다 실천하는 여성상 정립에 치선을 다하여 연천군 여성단체의 발전과 여성지위향상에 함께 노력해나가자.“고 당부했다.

연천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연천군 여성단체협의회는 1987년 4월1일 여성의 지위향상및 사회참여 확대 여성단체간 사업협의,지역사회 봉사활동 솔선실천을 목적으로 최능자 초대회장을 비롯한 각 여성단체가 모여 설립, 활동해 오고있다.
주요사업으로는 각 단체별 사업협의를 위한 분기별 회의개최, 환경보호사업,취약계층 보호및 지원사업,노인복지사업, 장애인 복지사업, 군부대 위문사업, 재난지역위문, 복구활동등의 사회복지사업을 실시하고있다.

또한 여성단체협의회는 연천군 여성주간행사, 여성지도자 워크샵개최,국제교류 사업추진등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사업에 최선을 다하고있다.

 국민의례
 장애정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이 신년인사를 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