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우 국회의원 신년사
상태바
김영우 국회의원 신년사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과 함께 뿌린 씨앗, 주민과 함께 꼭 거두겠습니다”

김영우 국회의원
존경하는 연천 군민 여러분 !

숨 가쁘게 달려왔던 임진년을 보내고, 2013년 계사년의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국가안보와 경제살리기를 최우선으로 삼아 국민 모두의 몸과 마음이 편안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새누리당은 국민 여러분께서 주신 소중한 뜻을 잘 새기어 100퍼센트 대한민국, 국민행복시대를 열기 위해 구체적인 정책을 제시하고, 실행시켜 나가는 한 해로 만들어 갈 것입니다.

저 역시 정치인은 문제를 제기하는 사람이 아니고, 제기된 문제에 대해 해결책과 실천방안을 내놓아야 한다고 지역 주민들께 약속드렸습니다.
주민들께서 안심하실 수 있게 그동안 추진했던 중요 사업들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안정적으로 추진해가겠습니다.

지난해 11월 ‘경원선 신탄리~철원’ 철도복원 개통식이 있었습니다. 경원선 단절 구간 복원은 향후 중국횡단철도, 시베리아횡단철도와 연계될 것입니다. 경원선 ‘동두천~연천’ 전철연장사업은 2013년 설계완료를 목표로 예산이 모두 반영되었습니다. 중요 교통망이니 만큼 조속 완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통일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남북청소년교류센터가 지난해 11월 착공되었습니다. 남북회담, 이산가족 상봉 등을 위한 복합시설로 활용될 것입니다. 현가리 사격장 부지에 통일 후 북한의 재건과 국토관리를 연구하게 될 한국건설기술연구원 SOC 센터가 지속적으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도로와 산업단지 조성은 물류비용 절감에 따른 기업 유입으로 이어져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입니다.

국도37번 ‘적성~전곡’구간과 국도3번 ‘연천~신탄리’구간은 일부 구간의 우선 개통과 대체사격장 조성을 위해 본예산에 추가하여 예산 전용을 통해 집중 배정하고 있습니다. ‘상패~청산’구간은 연천군에 해당되는 구간부터 사업이 진행됩니다. 청산산업단지는 기업하기 좋은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폐수종말처리시설 등의 기반시설이 지원되고 있습니다.

농촌체험을 활성화하기 위해 연천 북삼리 나룻배 마을, 청산 아우라지 푸르내 마을이 평화생태마을로 지정되었습니다. 명품 올레길 조성을 위해 ‘장남교~숭의전~군남댐~신탄리’구간에 평화누리길 조성사업이 진행됩니다.

지난 4년의 의정활동 경험을 발판삼아 도로, 전철, 산업단지, 관광지 조성 등의 사업이 더욱 진척될 수 있도록 무한책임의 자세로 노력하겠습니다. 국가경제 성장의 온기가 지역과 서민경제의 밑바닥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한결같은 마음으로 보내주신 따뜻한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주민 여러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희망의 정치를 약속드립니다.

새해,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새 출발하는 한해가 되기를 바라며, 연천 군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癸巳年 元旦 國會議員 김 영 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