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연천군농업인단체협회 사무실 개소식
상태바
[단독]연천군농업인단체협회 사무실 개소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2.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촌 행복을위해, 농가의 실익을위해, 노력하는 협회가 될것.

 

연천군농업인단체협회(회장 이윤규)사무실 개소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연천군농업인단체협회 축사컷팅

[연천= 엄우식 기자][단독] 연천군 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이윤규).)는 15일 오후 4시 연천군 전곡읍 은대성로 116에서 김광철 군수,오정훈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최종철 전곡농협장,임철진 연천농협조합장,현상태 임진농협조합장,이찬재 연천군산림조합장,홍성갑 한국농어촌공사연천,포천,가평지사장,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최상길 파주연천축협 연천지점장,단체회원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천군농업인단체협회 사무실 개소식을가졌다.

이날 이윤규 연천군농업인단체협회장은 개소식 인사에서 “연천군농업인단체협회 사무실이 있기까지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김광철 군수님께 모든 회원들을 대표해서 감사 인사를 드리며 협회가 연천군의회 조례제정이 되도록 경제적 지원도 아끼지 않으신 최숭태 의장님과 의원님들께도 감사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윤규 회장은 “연천 농업,농촌을 아끼고 사랑하는 선,후배 몇명이서 농담처럼 우리가 바라지만 말고, 우리가 농업,농촌을 위해 무엇인가 해보자.”라는 말리 현실이되어 우리 모두의 정성이 들어간 비닐하우수 사무실에 이어 이번 사무실을 개소하게되었다.“면서” 우리단체협회는 앞으로 연천군 축산업의 대의기구 대변자로서 법적지위를 갖고 농업정책 파트너,연천농업 방향제시,농민단체 이해관계조종,형식적인 기구탈피 현장에 목소리를 대변하고 안정적인 농가소득 농촌행복을 위해 전체농가의 실익을위해 노력하는 협회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축사에서 ” 최근 심각한 가뭄으로 농사에 어려엄을 겪고있는 때 오늘 연천군농업인단체협회 사무실 개소식에 맞춰 단비가 내리고 있다.“면서” 오늘 사무실 개소식을 축하하며 앞으로 연천군 농업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달라."고 말하면서" 4년동안 연천군수로 일 할 수 있도록 도와 준 농업인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오정훈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도 축사에서 ” 제가 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으로 부임해온지 1년 6개월이 되어가는데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면서 농업인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없어 아쉬움과 미안함이 많았는데 오늘 연천군농업인단체협회 사무실 개소식에서 축사로 나마 인사를 드리게 되어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이 협회가 연천군 농업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다 해 줄것.“을 당부했다.

              ◆.연천군농업단체협회는 다음과 같다.

▲회장 이윤규 ▲수석이사 홍석준 (한국농업경인인) ▲수석운영위원 구자순 (농촌지도자회) ▲이사 류병노 (새농민회) ▲이사 이창번 (양돈연구회)▲이사 왕병암 (축산단체협의회) ▲이사 이용준(4-H연합회) ▲이사 임달수 (육계연구회) ▲이사 김선기 (팜스테이협의회 )▲이사 최 철 (낙농연구회) ▲감사 유영숙 (여성농업경영인)▲사무총장 이원식 ▲사무국장 김탁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