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곡읍, 제1회 주민자치센터 미술교실 작품전시회 개최
상태바
전곡읍, 제1회 주민자치센터 미술교실 작품전시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29일까지 전곡읍사무소 민원실에서

전곡읍사무서 민원실에서 제1회 주민자치센터 미술교실 작품전시회를개최했다.
25일부터 29일까지 5일안 동안
연천군 전곡읍 주민자치센터(주민자치위원장 박욱주)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전곡읍사무소 민원실 내에서 새봄을 맞아 주민자치 미술교실 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29일 군에 따르면, 이번전시회는 그동안 미술교실에서 갈고닦은 기량을 공개하는 자리로써 지역주민들에게 예술작품 감상 등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밝혔다.

전곡읍 주민자치센터 미술교실(회장 윤자빈외 16명) 프로그램은 2006년도에 결성되어 현재 이정녀 강사를 필두로 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17명 회원이 참여한 이번 작품전시회는 미술작품 40여점이 공개되는 자리로써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전곡읍 주민자치센터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날 작품전시회는 지역주민이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여건을 감안하여 주민들 가까이에서 문화생활의 여유를 느끼도록해 참여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박광하 전곡읍장은 “이번 작품전시회를 계기로 전곡읍 민원실 공간을 상시 전시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여 점차 문화공간으로 탈바꿈, 문화쉼터를 주민에게 제공함으로써 읍사무소를 찾는 주민들에게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 가질수 있도록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