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2011 제1회 DMZ 연천국제음악제 개최
상태바
연천군, 2011 제1회 DMZ 연천국제음악제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1회 DMZ 연천국제음악제가 진행되는 장면

연천군은 오는 8월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연천수레울아트홀, 허브빌리지 등에서 2011 제1회 DMZ 연천국제음악제를 개최된다.

6일 군에 따르면 “세계에서 유일하게 남아있는 분단의 현장에서 평화를 염원하는 클래식 음악축제를 통해 세계가 함께 어울리는 화합의 장을 만들고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행사개최로 군민의 문화욕구해소를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DMZ 연천국제음악제는 연천군과 음악세계 KMS 공연기획이 함께 주최하고 음악세계 KMS 공연기획이 주관하며, 경기도, 한국관광공사, 코리아 차이코프스키 협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이번 국제음악제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음악으로 하나 되는 평화의 음악축제’라는 슬로건으로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해외교수진과 국내 각 부분 최고의 교수진이 참여해 알차고 풍성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음악 전공학생(초등부~일반부)을 대상으로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부문의 레슨을 희망하는 참가자를 7월 22일까지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연천군과 음악세계 KMS 공연기획은 무공해 청정지역 연천군에서 지구촌이 하나 되는 국제음악축제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와 다양하고 특성화된 프로그램을 준비해 군민과 음악도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