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농촌사랑· 이웃사랑· 행복나눔 행사 개최
상태바
농협중앙회 농촌사랑· 이웃사랑· 행복나눔 행사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연천군청광장에서 윤종일 농협중앙회 부회장 전달

농천사랑, 이웃사랑  행복나눔 행사
 
농협중앙회와 (사)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는 농촌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취약계층을 돕기위해 4일 경기도에서 농촌지역이면서도 인구고령화 율이 제일 높은 연천군 찾아 농촌사랑· 이웃사랑· 행복나눔 행사를 마련했다.

김규선 연천군수, 농협중앙회 윤종일 부회장, 왕영관 군의장, 김강욱 연천군지부장, 유봉춘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진 이날 행사는 농협중앙회 경제부분에서 조성한 ‘정직하나로 사회공헌 기금’으로 20백만원 상당의 커피와 초코파이를 마련해 관내 102개 경로당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윤종일 부회장은 “농협의 농업경제부분에서 조성한 ‘정직하나로 사회공헌 기금’은 농촌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조성한 것”이라며 “우리 모두가 행복나눔 실천을 통해 농촌사랑과 이웃사랑이 더욱 깊어지길 바란다” 는 뜻을 전달하였으며

김규선 연천군수는 농촌을 찾아 “농촌사랑 이웃사랑의 실천을 위해 펼쳐지는 농협의 사회공헌 활동”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으로 “농촌사회가 지역사회와 더불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당부 드린다” 며 농협중앙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한편, 농협중앙회 경제부분은 사회공헌기금 조성을 위해 2012년 3월 농협 하나로마트에 물품을 공급하는 협력업체와 함께 동일 금액을 적립하는 내용의 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2012년에는 농업경제 임직원의 자발적 기부를 통해 「행복나눔기금」을 조성하고 있다.

이번 나눔 행사 역시 농협과 협력업체가 함께 조성한 사회공헌 기금을 뜻깊게 사용하기위해 마련한 것으로, 농협중앙회는 이런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