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선관위 임진강 맑은물! 깨끗한 선거! 대한민국의 얼굴입니다.
상태바
연천선관위 임진강 맑은물! 깨끗한 선거! 대한민국의 얼굴입니다.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마클럽회원 및 임진강쏘가리동호회와 캠페인 가져

민주주의 꽃은선거입니다. 공명선거, 함께 만들어 가요
임진강 맑은물, 깨끗한 선거! 대한민국의 얼굴입니다.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춘호)는 14일 임진강쏘가리루어동호회 회원 및 연천승마클럽 회원등 100여명과 함께 2014. 06. 04. 실시하는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있어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및 공명선거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개최했다’

임진강쏘가리루어동호회와의 캠페인은 2013년 시조회 및 제1회 동호회내 낚시대회를 계기로 임진강쏘가리루어동호회(회장 손주호) 회원 및 그 가족을 대상으로 임진강일원에서 실시하였으며, 승마클럽과의 캠페인은 연천·양주·포천 등 승마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연천승마클럽(회장 이광용)의 주관으로 연천승마공원에서 개최된 ‘승마 팬 클럽 창립회’에 참석한 승마클럽 회원 및 그 가족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선거범죄 신고 포상금 및 과태료 제도를 안내하고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실천의 중요성 등을 홍보하여 공명선거 분위기를 조성했다.

손주호 임진강쏘가리루어동호회장은 ‘후보자의 선거공보를 보고 투표를 하여 왔지만 후보자의 공약을 눈여겨보거나 당선 후에 실천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소홀했다’면서 ‘앞으로는 유권자로서 후보자의 공약을 꼼꼼히 따져 선택하고 그 실천여부를 선택의 기준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이광용 연천승마클럽 회장은 ‘선거과정에서 선거법이 지켜지고 국민의 의사가 선거결과에 왜곡됨이 없이 반영되어야 공명선거가 되는 것임을 알게 되었다’고 전하면서 ‘선거관리위원회가 공직선거 외에도 정치자금 업무, 당내경선, 각종 위탁선거지원 등 많은 일을 하고 있음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길형식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 사무과장은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청정하기로 소문난 임진강처럼 정책중심의 깨끗한 선거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하다’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동호회 및 각종 단체를 대상으로 정책선거는 정치인의 실천도 중요하지만 유권자의 현명한 선택도 중요해 지속적인 캠페인을 펼쳐 공명선거 분위기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