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건설기계 연천군연합회 창립 13주년 노래자랑및 체육대회
상태바
전국건설기계 연천군연합회 창립 13주년 노래자랑및 체육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오전 11시 연천공설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김경태 연합회장이 대회사를하고있다.
김규선 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1일 오전 11시 연천공설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김규선 군수,왕영관 군의회의장. 정찬우 군의회부의장. 유상호 군의원, 이종만 군의원.왕규식 군의원.연합회원등 1백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건설기계 연천군연합회(회장 김경태) 창립13주년 노래자랑및 체육대회를 가졌다.

김규선 군수는 축사에서 “ 냉각된 남.북한 관계와 세계 경제의 악화로 건설경기뿐 아니라 모든경제도 어려움을 겪고있다.”면서“ 이를해결하기위해 정부나 군에서 지역경제 해결을위해 조기집행을 시행하고있다.”고 말했다.
김 군수는 “ 이 어려움을 다 같이 극복하기위한 노력이 어느때보다 중요해 전국건설기계 연천군 연합회가 함께 위기를 극복해나가자.”면서“ 창립 13주년 노래자랑및 체육대회를위해 준비한 김경태 회장과 회원 여러분들게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김경태 연합회장은 대회사에서 “ 창립13주년 노래자랑및 체육대회를 빛내주기위해 참석해준 김규선 군수, 왕영관 군의회의장을 비록한 군의원.그리고 회원여러분들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 오늘 이 자리를 위해 연천군연합회회원들이 한나링에 모여치뤄지는 체육대회인 만큼 서로의 그동안의 답답했던 마음을 회포하고 마음껏 즐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의례
 
 
김규선 군수의 축사
 
왕영관 군의회 의장이 축사를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