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경기북부시.군의회의원 체육대회가져
상태바
제7회 경기북부시.군의회의원 체육대회가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동두천시종합운동장에서 250여명 참석

김규선 군수.연천군의회 의원등 참석자들이 화이팅을 하고있다.
 애국가 제창.
 
 
22일 오전 11시 동두천시 종합운동장에서 이병재 경기북부시,군장 협의회회장.박형덕 동두천시의회의장. 노영관 경기도 의장협의회 의장.박찬일 경기도북부시,군의장협의회부회장.박윤희 고양시의회의장.이계주 남양주시 의장.반미선 의정부시 의장,박석원 구리시의장.정창범 양주시 의장.이부희 포천시 의장. 왕영관 연천군의장.김승남 양평군의장.오세찬 동두천 시장.안병용 의정부시장. 김규선 군수. 도의원,각시,군의회의원.직원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경기북부시.군의회의원체육대회를 가졌다.

이병재 경기북부시.군장협의회회장은 대회사에서 “ 계절의 여왕 5우러을맞아 북부시.군의회의원들의 화합의 장이될 제7회 경기북부신.군의회의원 체육대회를 개최하게된것을 매우 기쁘게 생가한다.”면서“ 2009년 제6회 대회를 끝으로 최근 3년간 개최하지못했던 대회를 여러의장과 의원들의 큰뜻을모아 오늘 동두천시에서 개최하게되었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지방의회가 출범한지 20년을 넘기면서 시행착오도 있었지만 우리 지방의회가 주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주민생활과 밀접한 각종 민생문제를 앞장서 해결해왔다.”면서“주민의 이익을 대변함은 물론 주민화합을위한 성숙한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를 발전시키는 한 축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해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회장은 “ 현대 지방행정은 날이 갈수록 고도로 전문화 되고 주민요구도 복잡다양화 되가고 있어 앞으로 지방의회에 요구되는 역할은 점점 확대 될 것이라.‘며” 북부신.군의회 의장.의원들의 상호협력과 적극적인 노력속에서 경기북부지역의 경기도 중심지역으로 우리나라 중심축으로 발전해 나가는데 힘을 합쳐나가자.”고 강조했다.

오세청 동두천 시장은 축사에서 “ 경기북부시.군의회 의원들의 체육대회가 이곳 동두천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시장으로서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경기북부시.군의원들이 한자리에 참석한 자리인 만큼 즐겁고 유익한 자리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고양시. 의정부시. 양주시. 동두천시. 남양주시. 구리시. 가평군.파주시. 포천시. 연천군등 10개시. 의회의원들이 참석해 축구.족구. 피구.단체줄넘기등 경기를 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상호협력하는 의회가 될 것을 약속했다.

 국민의례
 국기에 대한 경례
 
 오세창 동두천시장. 안병용 의정부시장. 김규선 연천군수 (앞줄부터)
 각시.군의회의장단.

 

 각시.군 의회의원들과 직원들의 개회식
이병재 경기북부시.군협의회회장이 대회사를 하고있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이 축사를하고있다.
 
박형덕 동두천시의회의장이 개회선언을 하고있다.
연천군의회 의원과 직원들
 
체육대회를 참석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양주시의회

파주시.포천시. 연천군의원들이  축구시합 출전을 앞두고 화이팅을 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