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대한민국 최고 베스트 여행지 “연천군”
상태바
2013년 대한민국 최고 베스트 여행지 “연천군”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05.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연천명소 10곳 선정돼. 한탄강, 재인폭포.....

연천군이 자랑하는 재인폭포
2013 한국관광공사가 실시한 전국 네티즌과 전문가 선정한 ‘베스트 그곳을 찾아라’ 이벤트에서 연천군이 대한민국 최고 여행지로 선정됐다.

24일 군에 따르면, 금번 사업은 한국관광공사가 지방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국민참여형 온라인 마케팅 신규 컨텐츠 사업으로서 전국 유수의 후보대상지와 당당히 맞서 선정된 것으로, 이에 인근 지자체들의 놀라움과 부러움을 샀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가 ‘2013 베스트 그 곳’으로 선정, 발표한 대상으로는 연천군을 포함해 모두 9개 지역뿐이다.

공사는 지난 4월 ‘2013 베스트 그 곳’ 지자체 응모사업을 공모하여 전국 지자체 34개 후보지역을 대상으로 네티즌 투표 60%, 전문가 심사 40%를 합산하여 상위 9개 지역을 선정, 앞으로 3~4주간 선정지역에 대한 현장 취재 후 기사자료는 공사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천군은 경기도 최북단에 위치한 최전방 접경지역 정도로만 알려져 있지만, 사실 아직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은 ‘자연과 평화와 생명이 공존하는 곳‘ 이라는 표현이 더 정확할 듯 싶다.

연천군 관계자는 “연천 ‘베스트 그 곳’ 10대 명소로는 재인의 전설로 잘 알려진 재인폭포를 비롯하여 태풍전망대, 숭의전 등 한탄강, 임진강 주변의 테마와 역사를 다양하게 엿볼 수 있게 될 것이다.”고 하면서, 특히 수몰위기에 처했다가 구사일생(九死一生)한 새롭게 단장된 ‘재인폭포’를 꼭 한번 다녀갈 것을 권했다.

한편 연천군은 “이번 계기로 오랫동안 침묵했던 연천관광이 활성화되는 기폭제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네티즌과 트래블리더 여러분들에게 많은관심에 감사를 표했다.

보도사진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손영진 2013-05-31 21:31:00
우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