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연천 교육장배 학생 클럽 축구 대회 개최 -
상태바
제3회 연천 교육장배 학생 클럽 축구 대회 개최 -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연천학생들이 즐기는 축제의 장

29일 오전 10시 연천군공설운동장에서 제3회 연천교육장배 학생클럽 축구대회를가졌다.
 
연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현배)은 29일 오전 10시 연천 공설 운동장 보조구장및 연천중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제3회 연천 교육장배 학생 클럽 축구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는 제3회 대회로 지난해와 달리 초등학교 시합도 리그전으로 진행함으로써 학생들이 자신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대회였다.

김현배 교육장은 대회사에서 "축구경기를 통해 평상시에는 느낄 수 없었던 학우에 대한 존경심과 서로에 대한 우애를 확인할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노력해 달라.“며 " "참여한 학생들에게 승리도 좋지만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대회는 초등학교 14개 팀과 중학교 6개 팀, 고등학교 2개 팀이 참여하여 초, 중등부는 리그 방식으로 고등학교는 단판시합으로 진행됐다.

이인택 대회에 총괄 심판을 맡은 연천군 축구협회 이사는 "학생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장이 마련되어서 기쁘다." 면서“ 지난해에 비해 축구 실력이 많이 향상된것 같아 축구인으로 흐뭇하다.”고 말했다.

경기결과 초등부 우승, 준우승 및 공동3위 팀과 중등부 우승, 준우승 및 공동 3위팀 그리고 고등부 1, 2위 팀에게 트로피와 부상이 주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