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국제L협회354-H지구 1지역 합동봉사단, 28사 80여단 3대대,짜장 봉사활동
상태바
[단독] 국제L협회354-H지구 1지역 합동봉사단, 28사 80여단 3대대,짜장 봉사활동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4.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병들 평생잊지 못 할 짜장면, 추억만들어 감사한 마음 전해
국제L협회354-H지구 1지역 합동봉사단 짜장 봉사활동
황해성 80여단장이 현미경 부총재에게 부대방문 챌린지 코인을 선물로 전달하고있다.
국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장병들에게 짜장면과 탕수육을 배식하고있다,.
국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짜장면 배식봉사 
현미경 부총재가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하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제28보병 80여단 3대대 장병여러분을 사랑합니다.”

국제라이온스클럽 협회 354-H지구 1지역 2지대 라이온스클럽 합동봉사(부총재 현미경)회원들이 12일 제 28보병사단 80여단 3대대(대대장 서선석)를 위문방문 짜장봉사할동을 가졌다.

이날 현미경 국제라이온스클럽 협회354-H지구 1지역 라이온스클럽 부총재와 회원들은 "최전방에서 국방의무를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는 군 장병들을 위로 격려하기 위해 제1지역구 합동봉사단이 직접 짜장면과 탕수육을 튀기고 짜장을 만들어 450여명의 장병들에게 엄마손 같은 마음으로 짜장면을 제공했다.

현미경 부총재는 “군 장병들에게 제공하는 짜장면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봉사의 이미를 두고 한편으로는 장병들을 노고를 잊지 않고 있음이라."면서" 오늘 위문도 최전방에서 고생하는 장병들에게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고자 군부대 짜장 봉사활동을 펼치게됐다.”고 말했다.

이에 황해성 80여단장은 ”현미경 부총재와 왕규식 지 대위원장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오늘 장병들이 받은 짜장면의 한 그릇은 평생 잊지 못 할 추억이 될 것이라.“면서” 부대장으로서 지역에 소통하며 국가안보를 책임지는 파수꾼으로 역할을 다 하겠다.“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