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수레울아트홀, 창작뮤지컬 '식구를 찾아서’ 공연한다
상태바
연천수레울아트홀, 창작뮤지컬 '식구를 찾아서’ 공연한다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 9일~10일 3회 공연...다섯 식구가 주는 깨알 같은 재미 선사예정 -

▲ 연천수레울 아트홀에서 "식구를 찾아서"뮤지컬 공연이펼쳐진다.

연천수레울아트홀이 제작한 창작뮤지컬 ‘식구를 찾아서’가 오는 9월 9일부터 10일까지 3회에 걸쳐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는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두 할머니와 세 마리의 동물들이 한 식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코믹하면서 감동적으로 그린 이야기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하기에 좋은 작품이다.

공연은 ▷9월 9일(금) 오후 3시, 7시 ▷9월 10일(토) 오후 3시 등 총 3회가 진행되며, 관람은 7세 이상 가능하고, 관람가는 R석 15,000원 S석 10,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천수레울아트홀 홈페이지(www.sureul.com) 또는 전화(☎834-3770)로 문의하면 된다.

연천수레울아트홀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많은 연천의 지역적 상황을 작품에 반영하고자 했고 혈연으로 맺어진 관계가 아닌 이들이 서로 다투고 화해하며, 식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통해 진정한 식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공연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는 연천수레울아트홀, 충무아트홀, 극단 오징어, 예술문화단 놀패가 공동 제작한 작품으로 2010년 창작팩토리 뮤지컬 제작지원 사업으로 선정되었으며, 2011년 제5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창작뮤지컬상을 수상하는 등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