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연천군 청소년 종합예술제 개최
상태바
2013 연천군 청소년 종합예술제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이여 “네 끼를 맘껏 펼쳐라! ”

김규선 군수가 대회사를하고있다.
 
연천군은 12일 오전10시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김규선 연천군수, 왕영관 의회의장, 김현배교육장,김광철도의원.김강욱 NH농협은행연천군지부장,연천고나내 학교장,교사 학생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연천군 청소년종합예술제가 성황리에 열렸다.

13일 군에 따르면, “이번 예술제는 연천군이 주최하고 연천군 청소년수련관이 주관, 관내 초․중․고등학교 350여명의 청소년들 경연을 신청하여 문화적 감성과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끼를 펼치는 장을 마련됐다“

김규선 군수는 개회사에서 “ 여러분 안에 있는 끼를 맘껏 펼치고 그 열정으로 소중한 꿈을 이루기를 바라며 청소년 문화를 이끌어가는 멋진 리더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날 예술제에는 음악 41팀(성악, 기악, 대중음악), 무용 17팀(한국무용, 현대무용, 댄스), 사물놀이 5팀 및 문학(시, 산문)부문에서 57명 등 총 4개 부문 12개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연천군 청소년들의 끼가 펼쳐져 관객으로부터 환호속에 이루어졌다.

이번 경연 결과는 오는 19일에 연천군과 연천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각 부문별 입상한 우수팀은 경기도가 주최하는 제21회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에 연천군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김성수 평생학습센터소장은 “이번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청소년 및 지도하여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청소년 종합 예술제를 우리지역의 청소년 대표 문화.예술 축제로 발전시켜 청소년이 행복한 연천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출전에 앞서 궁평초등학교 바이올린출전팀이  연습에 열중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