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제9회 연천 JC청소년 가요제개최
상태바
[포토뉴스] 제9회 연천 JC청소년 가요제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후 6시 전곡문화체육센터에서.. 연천군민신문 후원

 댄스가수 H N FRIENDS의 특별공연
 유영호 M C가 특병초청가수들을소개하고있다.
 전곡중학교 전현지외 3인 댄스춤공연
 
 
 김도연 가요 부문 "눈물이 주룩주룩" 노래를 부르고있다.
 
[포토뉴스= 백 호 현 기자] 제9회 연천 JC청소년가요제가 19일 오후6시 전곡문화체육센터에서 김규선 군수, 김영우 국회의원, 왕영관 군의회의장, 김오년 소방서장,이경순 연천문화원장,김강욱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정찬우 군의회부의장, 유상화 군의원,이종만 군의원,박광하 전곡읍장,김상수 평생학습센터소장, 이동진 연천교육지원청 장학사.전직JC전직회장, 회원,학생등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에 열렸다.
전곡고등학교 박소현외 6인 이름이 뭐예요외 2곡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있다.
 
전곡고등학교 임아란 학생이 "이제 그랬으면 좋겠네." 노래를 부르고있다. 
 
연천고등학교 고남식외 6인 '녹킹온 해븐 도어" 락밴드를 공연하고있다.
연천고등학교 김혜미학생이 할로 가요를 부르고있다.
 
특병공연으로 B-BOY      J&R팀이 특병공연을 펼치고있다.
 
 
전곡증학교 조예진, 박정은 학생이 "판타스틱 베이비"음악에 맞춰 댄스를 추고있다.
연천 청소년의 꿈과 끼를 펼치는 ‘제9회 연천JC 청소년가요제’ 열려...

연천군은 19일 오후 6시 연천군문화체육센터에서 (사)연천청년회의소(JC) 주관으로 ‘제9회 연천JC 청소년가요제’를 개최했다.

이날 가요제는 연천군청이 주최하고 연천 JC청년회의소 주관으로 교육지원청, 연천경찰서, 연천소방서, 농협중앙회 연천군지부, 연천군민신문, 현대보석 후원으로 청소년들의 숨은 끼를 맘껏 펼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함께 즐기는 가요제로 7월15일 29팀이 예선을 거쳐 그중에 선발된 15팀이 본선에 진출하여 대중가요, 댄스, 락밴드 부문으로 열띤 경연을 펼쳤으며, 본 행사를 축하하기 위하여 연천고 풍물패의 사물놀이 공연과 초청가수 초토화, 유명 B-boy 댄스팀 J&R 등의 특별공연으로 청소년들에게 많은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관람석을 가득 채운 중,고생들은 같은 학교가 아니더라도 함께 응원해주고 실수하더라도 열심히 따라 불러주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열띤 경연을 펼친 학생들 중 대중가요 부문은 연천고 김혜미 학생, 댄스 부문은 전곡고 박소현 외 10명, 락밴드 부문은 전곡고 박준형 외 6명, 인기상 부문은 연천고 심승보 외 1명이 대상을 수상하고, 특별상인 문화원장상은 전곡고 임아란 학생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