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곡초교, 2011년 교육가족 어울마당 큰잔치
상태바
전곡초교, 2011년 교육가족 어울마당 큰잔치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09.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전교생등 2천여명 참석 즐거운 하루....

▲ 1학년생들의 색동 춤 잔치 무용이 펼쳐지자 학부형들이 내 아이찾기 경쟁이 더 주목을 받았다.

 건강한 몸 환한 마음  모이자 청군 뭉치자 백군.

8일 오전 전곡 초등학교(교장 오 이 영) 운동장에서   유관기관장및 학부모,전교생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전곡 교육 가족 어울 마당 큰 잔치"가  열였다.

▲ 오늘 만큼은 엄마,아빠도 사진작가 죠...

매년 가을 9~10월경 펼쳐지는 가족 어울마당은 전곡 초교 어린이들이 재능과 학부모의 공동체 의식이 같이하는 전곡 교육가족 어울마당 큰 잔치를 개최하여 하나된 마음을 갖게하는 계기가 되는 장이 되어 학생은 물론 학부모들도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 가족 큰 잔치 하이라이트는 그래도 달리기 가 최고 인기죠.

이날 오이영 전곡초 교장은 인사말을 통해  "신학기 때는 1학년 입학생들이 적응이 어려웠으나 시간이 흐르고 또 래 아이들과 어울리고 선생님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되어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해 가고있다면서 오늘 전곡교육가족 어울마당 큰 잔치를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 달리기에 율동에 바르게 돌아가는 프로그램에 보느라 정신없는 엄마,, 유모차의 우리 아기는 무슨생각을 하고 잠이 들었을까...

 가족 어울마당에 참석했다는 이 경 민씨( 76,전곡읍 전곡5리)는  "가족들과 함께 초등학교 를 찾아와 손자들이 뛰고 달리는 모습을 보니 옛 날  추억이 난다."면서" 이곳에서  만나 보지 못했던 옛 친구들도 만나게되어 즐거운시간을 보내게 됐다." 말했다. 

▲ 참석한 김에 달리기 한번 어느 아빠가 1등했을까, 맞춰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다은 2011-11-22 19:21:18
제가 이초등학교다니는뎁ㅋㅋㅋ 신문기사에 나올...지는 몰랏어요ㅋㅋㅋㅋ 근뎁.. 저는 왜사진을 안찍어줬었는징??....................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