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교육지원청 아동복지센터 방문
상태바
연천교육지원청 아동복지센터 방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위 이웃사랑 실천나눔 행사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현배)은 민족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지난 9일 푸른꿈지역 아동센터(청산면 초성리)와 연천지역 아동센터(연천읍 차탄리)를 방문하여 학용품 등 격려물품을 전달하고 위로 했다.

 이번 사랑나눔 행사는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연천교육지원청은 매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에게 격려 물품 전달식을 전개해 왔다

김현배 교육장 외 연천교육지원청 직원들은 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아이들에게 학교활동에 가장 필요한 학용품을 전달해 주고, 이야기를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복지시설 관계자는 "국민모두가 힘든 시기인데 한가위를 맞아 아이들을 위해 교육장께서 직접 방문하여 많은 관심을 가져주는 따뜻한 마음에 훈훈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바쁘신 와중에도 우리 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주신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현배 교육장은 "앞으로 주위의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이웃들에게 사랑 나눔을 통해 꾸준한 관심을 기울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