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연천군 비둘기 봉사회 국수봉사
상태바
대한적십자사 연천군 비둘기 봉사회 국수봉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연천군 자원봉사단체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

 대한적십자사 연천군 비둘기 봉사회(회장 박옥화)회원들이 사랑의 점심(국수)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치고있다.
 
이날 하루 사랑의 국수는 120여그릇이 나눠져  어르신들의 배를 채워드렸다.
20일 전곡역 광장에서 대한적십자사 연천군 비둘기 봉사회(회장 박옥화)회원 20여명이 사랑의 점심(국수)나누기 봉사 행사를 가졌다.

이날 사랑의 점심(국수)나누기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연천군 비둘기봉사회가 주관하고 대한적십사자 연천군 지구협의회가 후원하는 이 행사는 지난 7월16일부터 오는 10월30일까지 매주 화요일 봉사활동을 펼쳐오고있다.

박옥화 회장은 “매주 사랑의 점심나누기 봉사활동을 위해 2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해 주고 있어 어려움 없이 행사를 펼칠 수 있어 회장으로서 고마움을 느끼고 어르신들이 국수나누기 행사를 알고 미리부터와 대기하며 맛있게 국수를 드시는 것을 보면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 오늘 하루 120여 그릇의 국수가 배식 되었으나 국수 국물이 충분하다면 200여명분의 국수도 어르신들에게 대접 할 수 있다.”면서“ 이 행사를 위해 국수,과일,떡등을 후원해주는 분들이 있어 회장으로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을 덧붙였다.

이에 박 모씨 (79. 전곡읍 전곡4리) 는“ 이곳 전곡역 광장에는 매일 200여명의 어른들이 마땅히 갈 곳이없어 모여드는 집합장소인데 매주 이곳에서 국수를 먹을 수 있어 기다려진다.‘고 말하며 ”적십자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잊지 않았다.

이날 행사에는 김규선 군수의 이향순 여사와 장애정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등이 참석,국수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