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허브빌리지 Moon & Candle 페스티벌
상태바
2011 허브빌리지 Moon & Candle 페스티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erb Village Moon & Candle Festival-
▲ 연천의 허브빌리지

-임진강에 어리는 한가위 보름달과 가을꽃 향기, 그리고 로맨틱한 캔들이 어우러진 가을 축제,

허브빌리지 Moon & Candle Festival! 그 아름다운 가을 낭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캔들, 가을꽃(보라색 안젤로니아 군락), 그리고 보름달의 삼중주가 향기 가득한 허브빌리지!

서울로부터 불과 1시간 30분여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경기도 연천의 허브빌리지 (연천군 왕징면 북삼리 222, http://www.herbvillage.co.kr)는 국내 허브공원들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규모와 시설을 자랑하는 곳이다.
 
지중해 휴양지를 연상케 해주는 허브빌리지는 약 57,000m2(17,000여평) 규모로, 넓게 펼쳐진 임진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향긋한 허브향과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허브마을이다.

이번 추석을 맞아 9월 10일(토)~ 9월 18일(일) 9일간 동안 허브빌리지에서는 '2011 허브빌리지 Moon & Candle 페스티벌(Herb Village Moon & Candle Festival)’을 개최한다.
 
축제 기간 허브빌리지의 무지개언덕, 허브가든, 들꽃동산, 화이트가든 등지에서는 보라빛으로 눈부시게 펼쳐진 안젤로니아 군락, 색색깔의 국화, 각종 가을꽃 들이 가을의 낭만과 깊이를 더해 줄 것이다.
 
또한 2천여 개의 아름다운 캔들로 임진강의 저녁을 밝혀줄 캔들 로드는 보름달의 아름다움과 어우러져 환상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할 것이다.

축제 기간 모든 입장객들에게 허브빌리지 자체 제작 수제 비누 무료 증정 or 찜질방 무료 이용!

축제 기간 모든 입장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허브빌리지에서는 자체 제작한 수제 비누를 증정한다.
 
혹은 허브찜질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토크밴드 공연>, <허브샵 홀리데이 마켓(Holiday Market)>, <허브빌리지 포토 콘테스트!)>등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TEL. 031-833-5100 / FAX. 031-833-5104 / EMAIL. jyoonbin@hanmail.net

2011
허브빌리지
Moon & Candle 페스티벌

임진강에 어리는 한가위 보름달과 가을꽃 향기, 그리고 로맨틱한 캔들이 어우러진 가을 축제!
일시 : 2011.9.10(토) ~ 9.18(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