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읍, 제2회 코스모스 둘레길 걷기행사 개최
상태바
연천읍, 제2회 코스모스 둘레길 걷기행사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1.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기와 추억이 가득한 코스모스 둘레길 2개 코스 조성

▲ 연천읍이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제2회 코스모스 둘레길 걷기 행사를 개최한다.

연천읍은 성큼다가 온 가을을 맞이하여 17일 ~ 25일까지 9일 동안 제2회 코스모스 둘레길 걷기행사를 갖는다.

이번행사를 알리는 오픈 기념행사는  17일 오전 10시 연천읍 와초리 애심목장에서 김규선 연천군수를 비롯해 도의원, 군의원,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2회째를 맞는 둘레길 행사는 외지 여행객에게는 다양한 볼거리를, 연천군민에게는 가을의 정취를, 어른들에게는 향수를, 청소년에게는 동심의 추억이란 슬로건으로 진행하며, 애심목장과 수레울폭포 2곳에 농특산물 판매장도 함께 운영한다.

연천읍은 둘레길을 찾는 방문객들의 선택 폭을 다양화 하기위해 코스모스 둘레길1, 둘레길2를 나누어 조성하였으며, ▷둘레길1은 연천읍 차탄교 수레올 폭포에서 - 와초리 대광교까지 구간으로 코스모스가 흐드러지게 핀 차탄천을 끼고 도는 자연의 풍경이 일품이다.

둘레길2는 연천읍 차탄교에서 동막1교까지의 구간으로서 내산리 계곡에서 흘러내린 여인의 눈썹같이 아름다운 아미천변에 조성된 코스모스 꽃길이다.

연천읍 관계자는 “이번 둘레길 행사기간 중에 꼭 한번 방문해 빨간 고추잠자리가 가을 하늘을 수놓는 코스모스 둘레길에서 연인과 이웃들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한껏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기간 중에는 코스모스 둘레길의 사진을 9.17~10.31까지 공모하여 푸짐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며, 사진 콘테스트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천군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