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연천지사 국수나누기행사 봉사가져
상태바
한국전력공사 연천지사 국수나누기행사 봉사가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일 이라면 봉사에 참여할것 다짐

이종호 한전 연천지사장이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을 격려하고있다.
 
 
 
한국전력공사 이종호 연천지사장 (오른쪽 두번째)이 직원들과 사랑의 점심(국수)나누기행사에 참여했다.
한국전력공사 연천지사직원들이 에너지절약 홍보물과 전단지를 나눠 주고있다.
행사를 마치고 김광철 도의원이 이종호 지사장과 함께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서투른 봉사지만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국수 한 그릇을 갖다드리자 고맙고 미안해하는 얼굴 모습에서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3일 오전 11시 전곡역 광장에서 대한적십자사 연천군 비둘기 봉사회(회장 박옥화)가 주관하는 사랑의 점심(국수)나누기 봉사 행사에 한국전력공사 연천지사(지사장 이종호)직원 9명이 참여 봉사활동 시간을 가졌다.

이날 사랑의 점심(국수)나누기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연천군 비둘기봉사회가 주관하고 대한적십사자 연천군 지구협의회와 한국전력공사 연천지사가 후원했다.

한국전력공사 연천지사는 국수 나누기 봉사활동을 마치고 300여명의 주민들에게 안정적인 전력공급을 통해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하는 한국전력이 되겠다는 홍보전단지와 일회용 장갑등 홍보물품을 나눠주며 에너지 절약 캠페인도 벌였다.

이종호 지사장은 “대한적십자사 연천군비둘기봉사회가 매주 화요일 주관하는 사랑의 점심(국수)나누기에 한전이 결연 후원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지역주민 주민과 함께하는 국민의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직원 양혜진씨(한국전력연천지사)도“사무실에서 봉사활동이라고 나올때만 해도 내가 도움이 될까 걱정이 앞 섰는데 국수를 나르고 어르신들에게 대접하는 일을 하면서 오늘 하루가 즐겁고 행복해졌다.”고 말했다.

박옥화 비둘기봉사회 회장은 “ 사랑의 점심(국수)나누기 행사에 한전연천지사가 국수를 후원하고,직원들까지 나와 봉사활동을 펼쳐주어 오늘 행사를 잘 마무리 할 수 있게되었다.”고 감사해했다.

전곡역 광장에 국수 나누기 행사가 있다기에 친구들과 함게 참여했다는 이 모씨 (82. 연천 군남면 진상리) 는“ 오늘 국수도 먹고 한전에서 주는 물건도 받고, 공연도 보고, 즐거운 하루가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