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연천군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가져
상태바
제3회 연천군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가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09.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전 10시 전곡은대공원에서

 
 
 
 
 
 
 연천군은 지난 7일 오전 10시 전곡읍 은대근린공원에서 김규선 군수, 김영우 국회의원, 왕영관 군의회의장,김광철 도의원, 홍영표 이사장, 유봉춘 연천군노인회장,김강욱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군의원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연천군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과 박람회를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나누는 삶 행복한 연천’ 이라는 주제로 연천군지역사회복지협의체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법정 기념일인 사회복지의 날 및 사회복지 주간을 맞아 사회 복지에 대한 군민의 이해를 증진시키고, 사회복지에 대한 활동을 장려하여 주민의 참여를 확대 한다는 취지로 개최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사회복지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하여 포상함으로써 사회복지시설ㆍ기관, 단체종사자와 자원봉사자들의 사기를 고취시키며, 각종 사회복지 활동의 확산을 도모했다.,

2부 사회복지박람회는 체험, 공감, 나눔의 장으로 행사장을 기획하여 관람객에게 흥미와 재미 그리고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지역주민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특히, 2부 행사는 찾아가는 사회복지. 보건 의료 등 서비스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중점 홍보하여 지역민의 복지 체감도를 향상시켰다는 평이다.

또한 기념식을 전후로 지역민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준비하여 참여자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김규선 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관내 사회복지종사자들과 주민이 함께하는 장이 되어 사회복지인의 화합을 도모 하고 지역주민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무소유 2013-09-10 01:48:57
사회복지의날 기념식과 병행된 박람회의 주요 보도 내용이 정치인들의 인사나 하느것 위주로만
보도 되는것은 좀~~? 각종 복지 홍보하는 단체의 내용 이 별로 없고 행사 사진만 잔뜩
올려 논것은 진정 군민을 위한 신문이 아니라 보인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