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제45회 연천군민의 날 행사
상태바
연천군, 제45회 연천군민의 날 행사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전 10시 기념식, 문화 공연 등 군민화합의 장 펼쳐져 -

 김규선 군수 기념사
 국민의례
 
 김규선 군수 기녀사
 김영우 국회의원의 축사
연천군은 9월 13일오전 10시 수레울아트홀 대 공연장에서 ‘제45회 연천군민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김규선 연천군수, 김영우 국회의원, , 주창환 5사단장, 연영흠 연천경찰서장, 김오년 연천소방서장, 왕영관 군의회의장,김광철도의원․군 의원각급 유관기관․단체장, 주민, 군장병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치뤄졌다.

이날 문화행사에서는 “군정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 봉사하고, 맡은 바 업무에 성실히 종사해 온 군민에게 그 간의 노고에 대한 격려와 함께 시상하고, 군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한 문화행사를 개최하여 우리군에 대한 자긍심과 정주의식을 고취시키고자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기념가를 통해 “구석기 축제 및 경기도체전 등 굵직한 행사들이 군민여러분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며 “이 기운을 이어 받아 DMZ 세계 평화공원 유치, 동서평화 고속도로 건설 등 남북협력 사업의 리더가 되기 위하여 다시 한번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1부에서는 기념식과 군정 및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 봉사한 군민 63명에 대한 표창시상 및 감사패 전달 등의 공식행사가 진행됐으며,

또한, 2부에서는 군민의 날을 축하하기 위하여 다양한 계층이 좋아하는 가수 전영록, 정수라가 출연하여 1시간동안 주민들과 함께 히트곡을 열창하며 화합을 도모하고 고향의 향수를 고취시켰다.

강영구 자치행정과장은 “제45회 연천군민의 날 행사가 민관군이 함께 어울려 군민 모두가 하나 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군민들이 꿈과 희망과 용기를 얻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