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연천으로 오세요~ 로하스 연천 시티투어 실시
상태바
이번 주말 연천으로 오세요~ 로하스 연천 시티투어 실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28일부터 매월 1회. 연천의 천혜자연환경 즐기세요 -

 태풍전망대
 연천읍 코스모스 둘레길
연천군은 28일부터 군민들을 대상으로 주요 관광지와 명소에 대한 시티투어를 실시한다.

‘연천군 시티투어’는 수도권지역 시민들의 방문을 통해 연천군을 바로 알고 관광객 유치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염되지 않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DMZ를 가지고 있는 연천군의 이번투어코스는 서울 한국관광공사에서 출발하여 도봉산역과 동두천역을 경유하여 전곡선사유적지를 둘러본 후 국사봉트레킹 ~ 재인폭포 ~ 코스모스 군락지 ~ 연천역 급수탑 ~ 태풍전망대 ~ 로하스 파크 ~ 서울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선사유적지에서부터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하여 구수한 입담과 알기 쉬운 해설로 한층 즐거운 투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티투어는 9월부터 12월까지 월 1회(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운영될 예정이며, 9월달 투어의 신청기한은 26일까지이며, 참가대상은 연천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비용은 성인 15,000원, 청소년 10,000원으로 입장료와 중식, 교통편, 여행자보험이 포함되어 있다.

참가를 원하는 개인 및 단체는 연천군 시티투어 위탁운영업체인 DMZ관광(홈페이지 www.dmztourkorea.com, 전화 02-706-4851)으로 신청하면 된다.

염성덕 문화관광체육과장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에 맞춰 아름다운 코스모스군락지와 역사·문화 관광지가 있는 로하스 연천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재인폭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