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미산면민회의 날 체육대회
상태바
제7회 미산면민회의 날 체육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오전 10시 왕산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김영찬 미산면장이 기념사를하고있다.(우천관계로 기념식을  실내체육관에서 가졌다.)
국민의례
설기명 체육회장이 대회사를 하고있다.
김규선 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각읍,.면장
왕영관 군의회의장이 축사를하고있다.
이성복 선수와 신유리 선수가 선수대표 선서를하고있다.
제7회 미산면민의 날 체육대회가 29일 오전 10시 왕산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김규선 군수, 왕영관 군의회 의장, 김광철 도의원, 군의원,장애정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이일구 임진농협장,이응준 면 노인회장, 김선규 왕산초등학교장,설기명 체육회장,각 읍,면장,주민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설기명 미산면 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제7회 미산면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김규선 군수, 왕영관 군의회의장,김광철 도의원과각 기관단체장들게 감사의 인사를드린다.”면서“오곡백과가 무르익는 결실을 맺는 풍요로운 계절에 미산면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게된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설 회장은 “ 제7회째를 맞는 미산면민 체육대회를 통해 면민의 화합과 단결로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있는 계기를 기대한다.”며“팀의 승패를 떠나 우애있고 화합하는 체육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영찬 미산면장은 기념사에서 “미산면을 아끼고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하나된 마음이 지금에 살기 좋은 인심좋은 아름다운 미산면을 만들었다.'며" 국가 사적지인 숭의전지를 비롯한 삼국시대및 근대,현대에 이르는 수많은 문화재가 산재되어있는 역사적인 고장이라.”고 자랑했다.

김 면장은 “ 천혜의 자연절경을 미산면의 가진 귀중한 보물이라며 임진강을 횡단하여 설치된 사장교는 한수 이북에서 첫 번째로 설치된 교량으로서 주탑높이 100m로 남쪽으로는 서울시내가, 북쪽으로는 개성이 보이는 명소로 자리매김 할 것이며 37번 국도 확포장공사와 평화누리길 조성등 각종 개발사업이 완료되면 연천군 발전의 핵심 축으로 발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규선 군수는 축사를 통해 ” 미산면은 멀지 않아 군에서 가장 살기 좋은 미산면이 될 것이라.“며”어려운 예산의 여건속에서도 농업발전에 대한 투자 만큼은 아끼지 않고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