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백학면민의 날 기념 체육문화행사
상태바
제10회 백학면민의 날 기념 체육문화행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수, 일부언론과 주민들이 중상모략을 하는등 불만토해

 국민의례
 
 
 
 김규선 군수 축사에서 일부언론과 주민들의중상모략에 현혹되지말라 호소
 
 
 
 
정춘모 체육회장이 대회사를 하고있다.
3일 오전 10시 백학중학교 운동장에서 김규선 군수, 왕영관 군의회의장,김광철 도의원, 군의원, 류신영 전곡농협장, 안태상 파주 연천축협 전곡지점장,장애정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이재안 백학산업단지 기업인 협의회장,방기환 25사단 71연대장,김형수 백학파출소장,각 읍 면장, 각급지역사회단체장,주민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회 백학면민의 날 기념체육및 문화행사를 가졌다.

이날 김규선 군수는 축사에서 “백학산업단지 입주가 완료된다.”면“ 백학은 어느 지역보다도 살기좋은 백학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김 군수는 “사분오열 시키려는 일부 언론이나 일부 주민들이 마치 연천이 DMZ평화공원조성이 탈락 된 것 처럼 호도하고 있으나 아직 결정된 바 없으며 연천군 전 공직자들이 총력을 펼치며 평화공원조성 유치를위해 최선을 다 하고있다.”고 강조했다.

김 군수는 또“ 평화공원조성을위해 연천군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때에 일부언론이나 일부 사람들이 중상모략등 안 좋은 소리를 퍼뜨리고 있어 우리지역에 도움이 안된다."며" 면민들이 앞장서 견인차 역할을 다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에앞서 양기원 백학면장은 기념사에서 “ 청명한 가을하늘아래 서기전 2333년 단군기원원년 3일 국조 단군 어르신이 최초의민족국가인 단군조선을 건군을 기리는 뜻깊은 제4345주년 개천절을 맞아 제10회 백학면민 날 기념 체육및 문화행사를 갖게된것을 백학면밑과 함께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양 면장은 “ 이런 뜻깊은날 에 행사를 축하해주기위해 참석해주신 김규선 군수, 왕영관 군의장,김광철 도의원,은 물론 바쁜 농사철임에도 불구하고 성대한 행사를 준비해주신 정춘무체육회장,체육회이사 각부라 이장그리고 지도자및 부녀회장께도 감사를드린다.”며“면민 여러븐들이 흥미롭고 재미있는 유쾌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하였으니 즐거운하루가되를바란다.”고 말했다.

왕영관 군의회의장 축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