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2013년 연천군수배 전국주니어 로컬테니스대회 성료
상태바
연천군, 2013년 연천군수배 전국주니어 로컬테니스대회 성료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부터6일까지 4일 동안

 연천군이 공설운동장 테니스장외 4개소에서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펼쳐진 ‘2013년 연천군수배 전국주니어 로컬테니스대회’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 초․중․고등학교 선수와 임원 300여명이 참가해 8세 이하 남·여, 초등 4학년 이하 남․여, 초등 5, 6학년 남․여, 중등부 남․여, 고등부 남․여 등 총 10종별에서 기량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연천군 체육회에서 주최하고 한국초등테니스연맹에서 주관하였으며 지난 3일 오전9시30분 전곡중학교 한여울 강당에서 김규선 연천군수 등 주요 내빈 및 출전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개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대회에 돌입했다.

경기 진행은 조별 예선리그 및 본선 토너먼트, 결승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고등부에서 전곡고 고준혁 군, 전곡고 이가영 양이 우승트로피를 거머쥔 것을 비롯하여 38명이 입상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현재 지원 육성하고 있는 주니어 테니스 선수들이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하는 등용문이 되기를 바란다”며 “지역주민과 유소년들의 테니스 입문을 확대 보급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연천군은 세계적인 선수를 꿈꾸며 최선을 다하는 꿈나무 선수들이 기량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며 전국 초, 중, 고 테니스 대회를 통하여 연천을 전국꿈나무 테니스의 메카로 알리기 위해 대회를 개최하여 올해로 13회를 맞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