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합창단 초청연주회 연천수레울아트홀서 개최
상태바
국립합창단 초청연주회 연천수레울아트홀서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국립합창단과 함께하는 향기로운 가을밤!

 
국립예술단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국립합창단 초청연주회가 18일 금요일 오후 7시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연천수레울아트홀은 2011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국립국악원의 국악콘서트 잔치'에 이어 올해 국립합창단 초청 연주회를 마련했다.

(사)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연주회는 국립합창단 이상훈 예술 감독의 지휘와 백경화, 서미경의 반주에 맞춰 주옥같은 하모니를 선사한다.

이번 공연에서 가을의 채취를 듬뿍 느낄 수 있는 가을 가곡 모음곡을 시작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가요합창 모음곡, 남성독창과 합창을 위한 오페라 아리아 모음곡 등으로 구성된 합창명곡 19곡을 선보인다.

세계국립극장 페스티벌 합창공연으로 유일한 초청작인 국립합창단의 한국합창 명곡은 한국 작곡가들의 대표적 합창곡들을 엄선해 여성합창, 남성합창, 혼성합창 등으로 진행된다.

한편 한국합창계의 최정상인 국립합창단 이상훈 예술 감독의 지휘로 연주될 이번 연주회는 귀에 익은 아름다운 하모니의 선율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2013 국립예술단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연주회는 국립예술단의 대표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공연 관련 문의는 연천수레울아트홀(☏031-834-3770, 839-2910, http://www.sureul.com)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