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연천군 농특산물 큰 장터 개장 개막식
상태바
2013 연천군 농특산물 큰 장터 개장 개막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11.0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막식공연 주민,관광객등 수천여명 몰려 전원주씨 홍보대사 위촉

 가수 김종환
 
 
 
 가수 윙크
 가수 박현빈
 
 
탤런트 전원주씨가 김규선 군수로부터 홍보대사 위촉패를받고있다.
가수 스피카
가수 써니힐
가수 코요테
좋아하는 가수들이 등장하자 팬들이 한장의 사진이라도 남기기위해 촬영에 열중하고있다.
농특산물구입을위해 많은 주민들과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있다.
[포토뉴스= 백호현기자]  2일 오후 3시 2013년 연천군 농특산물 큰장터 개막식이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천d여명의 주민들과 관람객들이 몰여 들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이날 개막식에는 김규선 군수, 김영우 국회의원, 연영흠 연천경찰서장, 김오년 연천소방서장,주창환  보병제5사단장,왕영관 군의회의장,김광철 도의의원, 군의원,여대욱 연천군선거괸리부위원장,김강욱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장, 류신영 전곡농협장, 이철호 파주,연천축협장, 이일구 임진농협장, 한상수 한국농어촌공사 연천,포천지사장,장애정 연천군 여성단체협의회장,여대욱 연천선거관리위원회 부위원장,주민,관광객등 3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큰장터 개장 기념 라디오 공개방송으로 진행된 이날 개막식은 탤런트겸 MC인 박 철씨가 진행을 맡았으며 윙크,박현빈,  리아킴,김종환,김현철,  방탄소년단, 써니힐, 스피카, 코요테등이 출연하였으며 탤런트 전원주씨가 연천군  홍보대사로 위촉패를 받았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위촉패를 수여하며 “연천군 농ㆍ특산물 통합브랜드 남토북수와 연천군의 자랑거리들을 대한민국 구석구석에 알려주시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위촉된 홍보대사는 홍보영상이나 인터뷰 등에 출연하여 연천의 이미지를 널리 홍보하고 군청 주관 행사에 참여하여 홍보모델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최광우  친환경 농측산과장은 “푸근한 인상으로 서민들의 애환을 대변하는 연기를 추구하시는 전원주 선생께서 인정이 넘치는 청정 도ㆍ농 복합도시인 우리군의 이미지를 대변하실 수 있는 적임자이기에 위촉하게 되었다”며, “호탕한 웃음소리와 넓은 연기 폭만큼 매력적인 21세기 세계도시 연천을 보다 더 친근하게 대중들에게 널리 전파시켜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보병제5사단 정비대대 김윤만 상사 (이하 4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동두천.연천신문 2013-11-06 07:40:39
가수 이름 고쳤습니다.

김윤만 2013-11-04 17:38:32
기사 내용의 사진중 스피카 와 써니힐이 서로 바뀌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