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얼굴]한희서 재경연천중,고등학교 총 동문회장
상태바
[새얼굴]한희서 재경연천중,고등학교 총 동문회장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3.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임 다 해 화합과 친교를 우선으로 최선 다 할 것."

제5대 재경 연천중,고 총 동문회장으로 선임된 한희서 신임회장이 취임인사를하고있다.
한희서 제5대 재경연천중,고 총동문회장
“훌륭하신 선배님들께서 닦아 놓은  그 길에 누가 되지 않도록 주어진 소임을 위해 겸손한 마음으로 열정을 다해 나 갈 생각입니다.“

제5대 재경연천중,고등학교 총 동문회장으로 취임한 한희서(60.13회)신임 회장의 취임 일성이다.

"동문간의 화합과 친교를 우선으로 두어 각 기수별, 직능별 동문 모임에 깊은 관심을 갖고 다가 갈 생각이며 실천방안의 하나로 인터넷 카페를 활성화하여 동문들간 정보교환및 소통의 장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한 회장.

한 회장은 또 “각종행사에 은사님을 초대하여 학창시절을 회고하고 사제지간의 정을 나 눌 수 있도록 각 기수 회장단과 협의 노력할 것이라."는 한 회장은 "재경연천군민회 사무국장을 역임하면서 재경연천군민회나 재경연천중,고등학교 총 동문회에 이바지한 바 커 이번 5대회장으로 선임됐다."는게 동문들의 호평이다.

한희서 신임회장은 ▲군남초등학교 8회 졸업, ▲연천중,고등학교 13회 졸업, ▲경민대학교 졸업을 하고 ▲1972년 연천중,고등학교 총 학생회장. ▲연천중,고 13회 동창회장. ▲재경연천중,고 총 동문회 감사, 사무국장,부회장, 재경연천군민회 사무국장,새마을중앙회 의정부지회 이사등을 역임했으며 ▲현 재경연천군민회 부회장. ▲보덕약품(주) 근무 의정부성모대학약국경영참여.▲(주)팜 코리아 이사로 근무하고있다.

한편 재경연천중,고등학교 총 동문회는 연천지역을 떠난 동문 모두들 가입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인터넷 다음카페(Daum Cafe)에 “재경연천중,고등학교 총 동문회를 개설운영하고있다.

재경 연천중,고 총 동문 친교의 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