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시설관리공단연천-YES 오케스트라 아동단원 모집
상태바
연천군시설관리공단연천-YES 오케스트라 아동단원 모집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4.0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형 엘시스테마 오케스트라 교육 프로그램 도입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이명혁)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시설관리공단이 주관하며 연천군이 후원하는 한국형 엘 시스테마 교육 프로그램을 적용한 2014년 꿈의 오케스트라 사업을 진행한다.

이 교육프로그램은 군내 아동들에게 오케스트라 교육을 통한 공동체 의식 및 정서함양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2014년 수레울아트홀의 문화예술교육 신규사업이다.

‘연천-YES 오케스트라’는 연천군 관내 초등학교 3~5학년을 대상으로 매주 화, 목요일 4시30분부터 7시30분까지 주2회 3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은 사회소외계층(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다문화가정 등)의 아동과 일반가정아동 45명으로 현악파트(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콘트라베이스)로 이루어진 챔버오케스트라로 구성될 예정이다.

지원접수는 수레울아트홀 방문만 가능하며 기한은 29일까지이다.

‘연천-YES 오케스트라’에 선발된 아동들에게는 올해 12월까지 무료로 악기대여와 악기교육, 간식제공, 캠프 지원 등의 혜택이 무상으로 주어지며, 앞으로 연천군과 시설관리공단은 지속적인 지원과 사업 선정에 노력하여 연천군을 대표하는 오케스트라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연천수레울아트홀 홈페이지(www.sureul.co.kr)를 참고하며, 문의는 수레울아트홀 031-834-3770, 839-291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